옥수슈의 트렌드스토밍 Oksusyu's Trendstorming

다이소 가성비 유선 이어폰|TG 오픈형 이어폰 구매후기 본문

트렌드 읽기/IT

다이소 가성비 유선 이어폰|TG 오픈형 이어폰 구매후기

옥수슈 2020. 3. 20. 19:19

어느 날, 휴대폰을 전화통화 및 계좌이체 용도로만 사용하던 엄마가 음악은 어디서 듣냐고 물으셨다. 이전에 깔아드린 앱은 더 이상 무료 이용이 불가능해서 유튜브로 음악 듣는 방법을 알려드렸다.

 

평소에 좋아하던 곡들을 들으시려니 했는데, 최근에 대박 난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 다시 보기에 푹 빠져버리셨다. 엄마는 소리를 크게 틀어 놓고 영상을 시청하다가 안 쓰는 이어폰은 없냐고 물어보셨다.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으니 급한 대로 다이소 가성비 이어폰을 찾으러 떠나게 되는데...

 

엄마의 원픽 이찬원

 


  

다이소에 도착해서 봄 신상에 한 눈이 팔려 열심히 구경을 하다가 정신을 차리고 이어폰 코너로 이동!

세상에 저렴한 이어폰이 이렇게 많았던가? 눈앞에 펼쳐진 이어폰에 선택 장애 발생!

 

아이리버(IRIVER) 스탠다드 인이어 이어폰
TG 오픈형 이어폰

 

'아이리버 스탠다드 인이어 이어폰''TG 이어폰' 중 어떤 것을 고를까 고민만 10여분째..

TG 오픈형 이어폰이 아이폰을 처음 샀을 때 받았던 '이어팟'을 연상시켰고, 보관용 케이스도 깔끔해 보여서 자꾸 눈이 갔다. 그런데 분명히 흰색을 사면 때가 탄다고 잔소리를 들을 것 같아서 뒤적이던 중 봄에 꼭 어울리는 색상 발견!

 

 

 

나라면 흰색을 사겠지만 핑크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구매해볼만한 핑크색 이어폰을 발견했다.

이 정도면 때 탈 걱정도 없고 사용하기 편할 듯하여 구매 결정!

 

 

 

집에 도착하자마자 오늘 다이소에서 구매한 물건들 중 가장 비싼 아이템을 보여드리니 기뻐하시는 엄마.

뿌듯한 마음에 사진 한 컷

 

 

다이소 가성비 이어폰 헤드

 

이어폰 헤드 부분은 이렇게 생겼다.

엄마는 인이어 이어폰처럼 귀에 쏙 들어가서 공기 차단하는 듯한 느낌을 싫어하실 것 같아서 이 모양으로 구입했다. 나 또한 인이어 이어폰보다는 이런 형태의 이어폰을 선호한다.

 

 

 

볼륨 조절키가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전화를 받는 버튼과 마이크 구멍이 있다.

 

 

 

면은 차르르~흐르는 칼국수 면이다. 원통형보다 선호하는 칼국수면

  

  

 

음질 테스트를 위해 봄노래 재생!

선곡은 봄노래 중 최애 곡 케이윌의 <LOVE BLOSSOM>, 그리고 하이포&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

 

<러브 블러썸>을 들을 때는 영화관 같은 공간 안에서 듣는 것처럼 귀를 착 감는듯한 느낌의 음질이 느껴졌고, <봄 사랑 벚꽃 말고>를 들을 때는 평범한 음질이 느껴졌다. 음량은 기본 이어폰보다 작아서 스마트폰 음량 조절 버튼을 평소보다 조금 더 올려서 듣는 것이 좋겠다.

 

 

아직 더 오래 써봐야 하겠지만 5,000원에 이 정도면 가성비 유선 이어폰이라고 볼 수 있겠다.

다이소의 제품 퀄리티가 점점 올라가서 행복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