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슈의 트렌드스토밍 Oksusyu's Trendstorming

엔제리너스 이달의 반미|삼양식품 제휴 불닭반미 세트 매콤한 후기 본문

세상을 담다/Review

엔제리너스 이달의 반미|삼양식품 제휴 불닭반미 세트 매콤한 후기

옥수슈 2021. 7. 28. 15:51

 

반미 맛집 엔제리너스 신상 반미가 궁금해질 때쯤..

지난 4월 엔제리너스의 이달의 반미 '아라비아따 반미'를 맛있게 먹은 후, 새로운 신상은 어떤 맛일까 궁금해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여름을 맞아 삼양식품 제휴 '신(辛)상 불닭반미'가 출시되었다.

불닭 반미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불닭강정과 땅콩, 야채, 계란 등이 들어간다. 판매 기간은 8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한다. 지난번처럼 11번가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하여 5,500원(49% 할인)에 불닭 반미 세트를 맛볼 수 있었다.(이벤트 종료)


 

요즘 날씨가 무척 덥고 스트레스가 쌓여서 그런지 매운 음식이 많이 당긴다. 얼마 전에도 불닭볶음면에 치즈를 얹어 먹었는데, 전보다 고통이 덜해서 매운맛에 자신감이 조금 붙은 상태로 불닭 반미 세트를 먹어보았다.

 

귀여운 불닭 캐릭터 호치 데코레이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우니까 각오하라는 표정!

불닭강정에는 기본적으로 소스가 발려져 있고 추가로 주는 불닭소스를 추가해서 먹으면 된다. 비주얼은 바게트에 매콤닭강정, 계란 프라이, 오이가 얹어진 모습

불닭 반미를 총 두 번 먹었는데 한 번은 두 명이서 나눠먹었고 한 번은 혼자 먹었다. 혼자 먹기에는 양이 제법 많다.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서 한입사이즈로 잘라먹었는데 바게트가 잘 안 잘린다. ㅎㅎ

처음에는 불닭소스를 따로 뿌리지 않고 먹어보았고, 괜찮다 싶어서 추가로 준 소스를 조금씩 뿌려 먹었다. 반개만 먹어도 배가 매콤한 기분이 든다.

이후 다른 지점에서 불닭반미를 먹어보았는데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지 기본 닭강정만 먹어도 너무 매웠다. 보통 매운 음식을 먹으면 입술이 얼얼한데, 이번에는 입술이 아니라 목구멍이 얼얼한 느낌이 들었다. ㅎㅎㅎ

집에 도착했을 땐 배가 아주 매콤해져 있었다. 맵찔이 동생은 절반정도 먹다가 괴로워하며 닭강정을 제거하고 나머지 바게트와 계란, 야채를 먹었다. 나는 초중수 정도인데 아메리카노가 없었으면 못먹었을 것 같다.

엔제리너스 불닭 반비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매운걸 좋아하지만 잘 못 먹는 분들에게는 되도록 다른 메뉴를 추천!

 


 

Comments